세계적인 프로들의 자기관리가 까다롭다는 것이야 당연하겠지만 마이클 잭슨의 경우에는 스케일이 다르다.
한때, 예정되어 있던 콘서트를 중지한(그리고 그로 인해 엄청난 경제적 이익이 날아감에도 불구하고) 이유는
「오늘 얼굴 상태가 안 좋아서」
라는 것이었다····
한때, 예정되어 있던 콘서트를 중지한(그리고 그로 인해 엄청난 경제적 이익이 날아감에도 불구하고) 이유는
「오늘 얼굴 상태가 안 좋아서」
라는 것이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일등?
그래도 저는 마이클 잭슨을 사랑합니더!!!
뭐 조금 안타깝긴 하지만.
마이클잭슨이니까 이해
그런 마이클도 올해로 50살
마이클 잭슨은 별로 안좋아해서... 무슨말인지 잘 모르겠;;
세월이 흘러가는군요....
'이런 얼굴로는 팬들 앞에 나갈 수 없다!'라는 건가요
역시 잭슨횽아는 스켈이 달라요 스켈이
납득이 갑니다. 후우....
Belle // 성형부작용 때문에 자주 시달렸거든요. 어느정도로 고통스러운지는 모르겠지만 이유는 될 수 있다고 생각해요.
마본좌님께서는 웬만한 경제적 피해는 눈도깜짝 할 필요가 없으신 분이십니다 굽신굽신
뮤직비디오 하나에 700만 달러도 쓰는 대인배라...
수백만 원짜리 도자기를 연속으로 와장창 깨기도 하고
뭐.. 브리트니 스피어스는 결혼한지 몇시간 후에 다시 이혼하던데..
정말 돈의 힘은 대단합니다.
중국의 대륙적 스케일과는 다른 종류의 스케일.
그것은 역시 자본의 힘에 의한 스케일인 거죠. 대단합니다.
스케일을 논하기전에 골빈놈이지
마이클잭슨이 얼굴상태를 신경쓰는 이유는
그가 심각한 피부병 환자이기 때문입니다. 백반증이라는 거죠. 많은 사람들이 오해하는것중 하나가, 그가 백인이 되고 싶어 전신 성형을 했다 뭐 이런건데
백반증은 몸에 하얀 얼룩이 여기저기 생겨나는 겁니다. 그게 점점 커지기도 하고, 또 발병부위가 가렵기도 하죠.
현재로선 특별한 치료법은 없습니다. 마이클 잭슨이 한여름에도 긴팔옷에 장갑을 끼고 다니는것에 대한 하나의 이유일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그의 성형은
무대 사고로 코 수술을 받았는데 그런 사고로 인한 성형은 한두번에 끝나는게 아니라 여러번에 걸쳐서 교정 해 주어야 하는게 일반적인 경우입니다.
성형 전 스릴러 때의 그의 얼굴을 봐요. 충분히 잘생긴 얼굴입니다.
마이클잭슨을 싫어하시는 많은 분들이 그의 성형과 관련된 여러 유머들 때문에 싫어하시는 경우가 대부분인것 같아서요.
아 실은 저도 그렇게 알고 있었지요.
흑인이란 것에 컴플렉스가 있어서 백인이 되고 싶어서 피부 탈색했다....라고.
사실 미국에서 오래 살면서 흑인이라고 차별받는 경우가 많을수 있기 때문에, 충분히 있을수 있는 일이겠다 싶었지만...
친구녀석이 가르쳐줬습니다. 피부탈색한게 아니라 뭔가 희귀병이라 하더군요.
네, 중요한 얘길 빼먹었는데, 그래서 마이클 잭슨 얼굴은 그냥 하얀게 아니라 전부 화장이에요 -_-;;; 얼룩덜룩한걸 감추기 위해서죠.
전에 화장 안한 얼굴 매스컴 탔다가 우리나라 언론에서 수술 부작용이니 어쩌니 하면서 때린적 있었죠. 이러니, 우리나라 언론은 연예부도 막장이라는거죠 -_-
그래서 you are not alone 뮤비에선 웃통 벗고 자켓만 입은 MJ가 등장하는데, 미국에선 화제였다죠.
-_-//우리나라 신문도 막장이 증명되었는데
하물며 네티즌들이 그냥 어디선가 들은 이야기 막 해대는 것은 얼마나 심한 막장이겠습니까?
백반증은 유전병입니다.
MJ의 가계에는 백반증이 없어요.
백반증이라고 쳐도 왜 하얀 화장 즉 백인으로 분장을 했을까요;
하얀 부분만 자기 살색에 맞춰서 화장하면 될텐데 말이죠.
저도 MJ팬이지만 그건 좀 이해가..
일단 마이클잭슨의 경우는 얼굴의 백반증증세가 심각했고,처음엔 검은색으로 화장을하다가 하얀부분이 점점 더 많아졌기 때문에 치료를 하기보다 그냥 탈색을 한경우라고 합니다.
성형에 대한 부분도 말씀 하셨는데 성형 중독자들은 우리가 보기에 충분히 아름다웠던 과거를 가지고 있었던 분들이 오히려 다수입니다.
물론 MJ 본좌가 성형 중독이라는 얘기는 아닙니다만, 성형 이전 얼굴이 충분히 잘생긴 얼굴이었다고 해도 그것이 성형 중독이 아니라는 반증은 되지 못하는 점이 팬으로써도 아쉬운 부분입니다.
자꾸 까는 쪽의 입장을 대변하는것 같아 쓰면서도 찝찝합니다만, MJ 정도의 재력과 영향력으로 본인의 치부를 감추기 위해 언론 플레이를 한다면 진실은 더욱 알수 없게 되겠지요.
제 결론은 (사실 여부는 알기 어려우나) 그가 백인 숭배건 백반증이건, 성형중독이건 부상에 의한 코 교정이건!!
가수는 음악으로 평가받아야하며, 그의 음악은 여전히 파워풀하고 감미로우며 누구도 범접하기 힘든 그 만의 고유 영역을 쌓았다는 것... 입니다.
아 이런... 제가 MJ 대변인도 아니고 -_-;;; 백반증이 유전병이라고 밝혀지진 않았습니다. 유전적 경향이 있다와 유전병이다는 다른거예요. 오히려 유전적 경향 보다는 돌연변이에 중점을 둬야겠죠. 그게 밝혀질 정도면 몇년안에 치료법도 개발되겠군요. 그러니 MJ의 가계에 백반증이 없다는 것이, MJ가 백반증에 걸린게 아니라는 증거는 되지 못합니다.
근데 전영소년님 댓글은 번역체 같군요 ㅋㅋㅋ
저기서 얼굴 상태가 안좋아서 공연을 안한다는 말은,
"이런 얼굴을 팬에게 보여줄 수 없다" 가 아니라 진짜로 얼굴 여기저기가 성형 부작용으로 내려앉고 그래서 그런겁니다 (....)
적어도 현재의학기술로는 흑인을 백인처럼 보이게 할만한 성형수술은 불가능합니다 병이 맞겠죠
마이클잭슨이 공연을 취소한게 두번있는데
한번은 93년의 데인저러스투어 미국투어였고
두번째는 95년 HBO special "One Night Only" 이벤트
첫번째는 마이클잭슨의 진통제복용 부작용때문
두번째는 저혈압증상때문
얼굴때문에 공연을 취소한적은 없습니다.
마지레스 아 좀 젭라..........
개념 좀 젭라....
한 개인의 명예가 달린 문제인데 고작 낄낄대자고 사실을 밝히는걸 못하게 하나?
마지레스가 아니라 저걸 진짜로 믿고 MJ보고 골빈놈이라느니 하는 욕을 하니까 정확한 사실을을 알려 주는거죠.. 유머글이라기보단 루머글 아니겠습니까 이건?
큰이모님께서 백반증을 앓고 계십니다.
MJ처럼 심각한 것은 아니지만요.
유전적 경향이 있는지 어떤지 확실하진 않지만
외가댁에 큰이모님 이외의 백반증 환자는 없습니다.
'확실하게 백반증은 유전병이다' 라고 못박을 순 없을것 같습니다.
부모세대에서 유전병이 드러나지 않았다고 해서, 자식세대에도 유전병이 일어나지 않는것은 아니죠. 부모세대에서는 인자만 가진채로 발병하지 않다가 자식세대에서 우연히 인자가 결합하여 발병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고등학교 생물1, 혹은 중학교 생물정도의 지식만으로도 알수 있는 내용인데요;; 즉, 가계의 모든 구성원들에게 유정병이 없다고 해도 자신에게는 발병할 수 있는겁니다.
▦..
잭슨횽 지못미
저승에서는 화장에 신경쓰지 않고 자유롭게 살기를
MJ가 없는 지금.
MJ는 당신 마음속에 있습니다.
떠난지도 꽤 되어가지만 볼때마다울적한 2012
아아 그는 갔습니다.
그러니까 스릴러 앨범은 꼭 들으십쇼. 전 세계에서 1억명이 넘는 사람이 선택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