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1/19'에 해당되는 글 4건

  1. 2015/01/19 도로표지판 장난 (3)
  2. 2015/01/19 꽃미남의 정의 (3)
  3. 2015/01/19 앉았다 일어서기로 하는 건강 테스트 (3)
  4. 2015/01/19 이슬람 (1)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사카, 교토 등에서 잇따라 발견된 도로 표지판의 낙서 스티커. 이러한 스티커를 붙인 여자가 도로 교통법 위반 혐의로 14일 체포됐다. 여자는 체포 전 FNN 카메라에 범행 동기를 말했다. 우라카와 마야(43)씨는 제포 전날 "이제 경찰 분들이 오실 차례군요" 라며 미소를 섞어가며 이야기 했다. 인터뷰 후 하루가 지난 14일, 그녀는 경찰에 체포되었다.
552
옛날에 2ch에서 꽃미남의 정이에 대해 적어놓은 글 있었는데 기억나는 놈 없냐?



554
>> 552
꽃미남의 정의

1. 반경 1 미터 이내에 접근한 여자가 갑자기 격렬히 흥분하기 시작한다
2. 곧이어 여자는 뺨을 새빨갛게 물들이고 군침을 흘리면서 허리를 부들부들 경련하며 그 자리에 주저앉는다
3. 더이상 여자는 아무 말도 할 수 없게 되고, 모유를 분출하며 허리를 뒤로 젖혀 브릿지 자세로 취한다
4. 꽃미남을 지나쳐 걷던 여자가 갑자기 오르가즘을 느끼고 소리를 지르며 쓰러진다



555
꽃미남 무서워



556
저건 뭔가 독성 물질을 퍼뜨린다고 밖에는 생각되지 않는다w

(1)
이 간단한 동작을 할 수 없다면 "6년 이내에 사망학 확률"이 비약적으로 상승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러분은 손과 무릎을 사용하지 않고 바닥에 앉았다가 일어 설 수 있습니까?

만약 그게 어렵거나, 하는 도중 손을 쓰게 된 경우에는 향후 6년 이내에 사망할 확률이 대단히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고
과학잡지 Discover가 보도해 해외에서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



(2)
브라질의 의사인 클라우디오 길 아라우조씨가 고안한 이 테스트.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 방법은 매우 간단해서, 다리를 교차시킨 상태에서 바닥에 앉았다가 서면 그 뿐.
잘하면 10점 만점이지만, 각 동작 별로 다음 동작을 해 버리면 감점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손을 댄다 -1점
* 무릎을 바닥에 굽힌다 -1점
* 팔뚝을 바닥에 댄다 -1 점
* 무릎에 손을 댄다 -1 점
* 다리 한쪽을 눕힌 채로 선다 -1점
* 균형을 잃고 휘청인다 -0.5 점

51~80세의 2002명을 대상으로 한 실험 결과에 따르면, 8점 미만의 점수를 얻은 경우 만점을 받은 사람에 비해 6년 내로 사망할 학률이
2배로 나타난 것.

또한 점수가 3점 미만일 경우에는 그 확률이 5배까지 뛴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슬람

5ch VIP 개그 2015/01/19 13:43
무하마드 "돼지고기는 제대로 익히지 않으면 위험하니 가급적 금해라"
무하마드 "술을 지나치게 많이 마시는 것은 몸에 나쁘고, 남에게 피해를 주는 일이 잦아지니 금해라"
무하마드 "아무나와 함부러 몸을 섞으면 안된다"
무하마드 "그렇다고 그저 아무 것도 안 하고 금욕만으로 살면 그 삶도 헛된 것이다"
무하마드 "가끔은 굶으면서 가난한 사람들의 기분도 생각하거라"
무하마드 "이자로 돈을 버는 것은 돈으로 가난한 사람들을 착취하는 것이나 다름없으니 하지 말거라"
무하마드 "개인을 숭배하게 되기 때문에, 우상을 만들지 말거라"
무하마드 "알라 앞에 모든 인류는 평등하다. 성직자라고 해서 특별한 대우를 받아서는 안된다"
무하마드 "규칙적인 생활을 위해 정해진 시간에 기도하면 좋다"
무하마드 "평생에 한번 쯤은 메카로 성지 순례도 하고, 세상을 넓게 보면 좋을 것이다"
무하마드 "유대교와 기독교 같은 이교도도, 우리의 선배나 마찬가지니 존중해야 한다"
무하마드 "물론 이런저런 이야기를 했지만, 기본은 개인의 자유에 따라, 또 상황에 따라 유연하게 적용해야 할 것이다"




천년 후 "이교도를 때려죽이자!!!!!wwwww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