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02/09'에 해당되는 글 3건

  1. 2010/02/09 예쁜 여자친구를 사귀려면... (46)
  2. 2010/02/09 수업 (28)
  3. 2010/02/09 요즘 분위기에는 좀 안 맞지만 어쨌든 이미지 (24)
527
아직 여자와 제대로 사귀어 본 경험이 없는 놈들은, 갑자기 이쁜 여친을 만들려고 해도 무리.
일 평생 딱 한 명, 예쁜 여자와 사귀고 결혼을 한다는 몽상을 하고 있으니 언제까지고 그 지경이다.
맘을 바꿔서 일단 추녀라도 좋으니까 꼬셔서 사귀고, 여자와 사귀는 방법을 배워라.

여자 경험이 없는 놈들은 여자랑 이야기하면 쉽게 긴장하므로, 상대는 추녀가 딱 좋다.

처음에는 별로 애정이 없어도, 사귀다보면 점점 애정이 솟아나는 것이다.
그래서 점점 그 여자가 좋아지고 만족하게 된다. 그런데도 불만이라면 그때가서 헤어진 후 더 이쁜 여자를
찾으면 된다.

연애 경험 제로, 연애 레벨 1의 남자가 강적(이쁜 여자)을 공략할 수 있을 리가 없다.
우선은 약한 적(추녀)을 쓰러뜨리고(사귐) 연애 경험치를 벌어라.
경험치가 쌓이고 레벨도 오르면, 스스로 자신감도 생기니까.

또 결혼이 아니라 그저 시험삼아 사귀는 것일 뿐, 이라고 생각하면 꽤 마음 편히 이야기 할 수 있을테니까.

뭐? 좋아하지도 않는 여자랑 어떻게 사귀냐고? 무슨 초딩같은 말을 하는거야.
연애가 뭐 처음부터 양쪽 다 반해서 시작하는 줄 알아? 아니야. 보통은 한쪽에 연애 감정이 있을 뿐.
그 이후 한쪽이 고백을 받고 서서히 시험적으로 사귀기 시작한다, 같은 거지.

요점은 게임에 비교하면 처음에는 슬라임 같은 만만한 잔챙이 적을 쓰러뜨린다는 것이다. 왜 슬라임을
쓰러뜨려야 하냐고? 왜냐하면 경험을 쌓지 않으면 아무 것도 할 수 없기 때문이다.

1~2년쯤 걸려 연애 레벨이 오르면, 마법(말빨이나 밀고 당기기)이나 강한 무기(꽃다발, 선물)도 사용 할 수
있게 된다. 그런 것들을 여러가지 배우면, 자신감도 붙어 제법 귀여운 여자랑 사귈 수도 있게 된다.

연애가 즐거워진다.

만약 정말로 쓰러뜨리고 싶은 상대(정말로 사귀고 싶은 여자)가 나타났을 때,
스스로의 연애 레벨이 부족해서 실패하거나 단념하고 싶지 않지? 일단은 경험을 기르라는 말이다.


528
하지만 슬라임이 임신할 줄은 몰랐지...

수업

5ch VIP 개그 2010/02/09 00:36
선생님 「콘돔을 사용하지 않는 사람을 뭐라고 부릅니까?」
학생    「아버지!」
미인에다 완벽하지만 도도하게 구는 여자=도요타

공부도 잘하고 스타일도 좋은데다 가슴까지 크지만 추녀=닛산

키도 작고 똥똥하지만 피부가 깨끗하고 인정도 있어서 마음을 다해주는 여자=혼다

그저 새침떼기로, 남자를 다가오게 하지 않지만 한번 반하면 한결같은 여자=마쯔다

어쨌든 근검절약에 능하고 이쁘장한 것을 좋아하는 슬랜디 바디의 귀여운 애=스즈키

얼굴도 스타일도 공부도 모두가 보통, 평범한 그녀=다이하츠

뚱땡이에다 추녀, 하지만 집이 부자=스바루

동창회에서도, 어? 그런 애가 있었나? 싶을 정도로 존재감이 약한 여자=미쯔비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