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03/28'에 해당되는 글 2건

  1. 2009/03/28 도쿄돔을 단위로 표현하는 것에 대한 저항 (31)
  2. 2009/03/28 신입 여사원 (51)
도쿄 돔을 단위로 표현하는(역주:우리나라도 어떤 넓은 범위를 지칭할 때 흔히 '여의도의 OO배에 달하는
면적'식으로 표현하듯이 일본도 도쿄돔을 어떤 넓은 범위나 부피로서 지칭할 때 단위로서 사용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 것에 저항감을 느끼는 사람들은...

·도쿄 돔에 간 적이 없다.
·도쿄 돔에 간 적은 있지만, 넓이나 질량을 확인할 수 있을만큼 자주 가지는 않았다.
·도쿄 돔에 간 적은 있지만, 넓이나 질량을 확인할만큼 한가하지는 않았다.
·아예 도쿄 돔 자체가 싫다.
·기본적으로 왜「도쿄 돔」을 단위로 쓰는 것인가 이해할 수 없다.
·「고질라 꼬리의 파워=왕정치 선수의 홈런 50개분」수준으로 이해가 안 가는 단위다.
·「일본 제일의 사무빌딩촌 마루노우치의 직장여성 100명에게 물었습니다!」수준으로 의미없는 비교단위다.

신입 여사원

5ch VIP 개그 2009/03/28 12:01
직장에서 내가 교육을 담당하게 된 신입사원 여자애는 성실하고 예의 바른데다가 귀엽기까지 한 뛰어난 인재.
그렇지만 지난 번 업무 중에는 조금...
 
PC상태가 이상해, 하며 모니터를 바라보다 옆 자리의 내 어깨를 쿡쿡 찌르며 말을 거는데,

「아, 저기 언니, 언니, 이거요…」

하고 나를 부르다가 나와 시선이 마주치자 얼굴이 발그레지며「죄, 죄송해요」하고 급당황.
남자인 나를 언니라고 부른 그녀. 마치 학교 선생님을 엄마라고 부르는 그 상황의 바리에이션이랄까.
나중에 듣자하니 그녀는 세 자매의 막내라고.
나도 이런 귀여운 여동생을 갖고 싶다, 하고 말하자 또 얼굴이 붉어지며 수줍어했다.